티스토리 뷰

728x90
300x250

배가 출출해서

가락시장역 근처에 있는

맛집 롯데몰 애슐리 발견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다네요

두근두근 lt's go

#가락몰애슐리

contnet

1. 가락몰 애슐리 외부

2. 가락몰 애슐리 내부

3. 가락몰 애슐리 음식 미리 보기

4. 가락몰 애슐리 내가 맛본 디저트

5. 가락몰 애슐리 주차장 분위기

6. 가락몰 애슐리 위치 공유

7. 가락몰 애슐리 good bye


1. 가락몰 애슐리 외부

#새로오픈애슐리

생각보다 정원이 넓었어요

#가락시장역맛집

정원을 살펴볼게요

아름다운

숲의 정원 같은 느낌

and

식물들이 가득한

정원은 바로 밑에!

#애슐리정원

이쁜 식물들을

구경하다 보니

들어오라네요

드디어 입장~

2. 가락몰 애슐리 내부

내부에 들어오자마자마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었죠

#가락몰애슐리내부

여러분

애슐리뿐 아니라 모든 부패는

선결재 후 맛보기라고 하네요~

사진을 대충 찍었으니

음식 보러 출발


3. 가락몰 애슐리 음식 미리 보기

해외에 나가는 것에 흥미가 없는

도별이 에게는 익숙한 음식부터

처음 본 음식들까지 다양했습니다

여러 종류의 음식들을

맛보다 보니

목이 막혀오네요

음료가 필요해

여러 종류의 음료들

보이시나요

무엇을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다는 게

매력적인 애슐리

음료만으로도 배 채울 수 있겠네요

그렇지만

저런 행동을 했다면

아마도..

멍청이 소리를 평생 끼고 살아도 되겠죠?

ㅎㅎ


4. 가락몰 애슐리 내가 맛본 디저트

밥 보다 디저트를 더 중요시하는 저

빠르고 간단히 밥을 먹고

디저트로 넘어갔습니다

와플이 있어서 직접 만들어 봤어요

#애슐리와플

자세히 적어놓은 설명 덕분에

헤매지 않고 바로 만들 수 있었답니다

소스도 여러 개 있던데

저는 메이플 보다 캐러멜소스를 뿌렸었어요

*너무 많이 뿌리면 저처럼 억지로 먹을 확률 크니

욕심껏 많이 뿌리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캐러멜처럼 달달한 소스일수록 더더욱!!


디저트의 천국

#애슐리디저트추천

디저트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거를 말해보라면

고민도 없이 말할 수 있는

시그니처 티라미수 케이크

정말 최고였어요

다시 가면 또 먹을 거 같은 느낌

배를 채웠으니

다시 집으로 가볼게요

주차장으로 출발


5. 가락몰 애슐리 주차장 분위기

이야 엄청 넓어요

주차장에서 내차 발견하기 위하여

끝과 끝을 달렸다죠

달리면서도

사진을 찍었답니다

6. 가락몰 애슐리 위치 공유

애슐리 가락몰

가락시장에서 몇 분 거리?

확인은 지도로~

7. 가락몰 애슐리 good bye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